PDF 와 La tex 모두 교정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PDF 파일의 경우 편집 상의 제약이 있어 프리미엄 교정에서 제공하는 논문의 흐름이나 기승전결의 흐름까지 교정을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에는 일반교정 서비스만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PDF 파일의 경우 수기로 교정이 되기 때문에 충분한 교정공간이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Single space 로 작성된 PDF 파일에 대해서 교정을 원하실 경우에는 Adobe Acrobat Reader DC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교정하게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한 교정본의 샘플을 (첨부파일1)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시는 바와 같이 주석위로 마우스를 가져가거나 주석을 클릭하면 변경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Double space로 작성된 PDF파일의 경우는  Annotator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교정되며, 해당 프로그램 이용시 제공될 작업본의 샘플은 (첨부파일 2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a tex 파일 교정시에는 La tex 파일 자체 교정 뿐만아니라 Ms word 파일문서를 생성하여 변경내용을 변경추적기능을 통해 함께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Ms word 파일은 완료된 작업파일 다운로드 시 함께 제공하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 요청시 주의사항*


*La tex 파일로 작업 의뢰 해주실 경우 포매팅은 진행되지 않기에, 모든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Ms word 파일 또는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


*PDF 파일의 경우,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모두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