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 심사시 비영어권 저자의 논문의 경우, 영어권 원어민에 의한 영문교정에도 불구하고 사소한 어휘 사용의 차이, 미미한 오류로 인하여 저자에게 영어권 원어민에게 교정을 받도록 권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저널에서 Editage에서 교정을 받으신 논문에 대하여 언어 관련 지적을 받으신 경우, 해당 논문에 대한 품질 검토를 받아보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품질검토는  온라인 시스템상의 스마일 이모티콘에서 안내드린 내용을 모두 기입하신 후 접수가능하며, 이메일 submit-korea@editage.com 으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접수시에는 아래의 내용을 모두 작성하시여 파일과 함께 송부 부탁드립니다.


  1. 저널에 투고하신 최종본  
  2. 저널에서 받으신 코멘트 전문 
  3. 재교정을 원하시는 파일 
  4. 재교정 납기일 


재교정/재번역 비용부분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경우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으나, 예를 들어 교정받은 이후 제출전 내용 추가 및 수정이 많고 저널에서 받으신 코멘트가 이에 해당할 경우에는 품질검토를 거친 이후 일정의 재교정/재번역 비가 산정될 수 있습니다. 


품질검토팀의 근무시간은 월-금 한국시간 13:30~22:30 이며 접수된 이후 품질검토팀 근무시간 안에 최대한 빠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재교정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재교정을 원치 않으신 점을 피드백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