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교정 서비스는 부자연스러운 문장이나 표현, 문법, 구두점의 오류 등의 수준에서 전문 에디터에 의한 교정이 이루어집니다.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는 체계성, 문체, 논리구조에 대해 철저한 검사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특히, 다중 재교정, Cover letter 작성, Editor's Report 제공 등 부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일반교정의 경우, 재교정 요청시 60% 할인된 가격으로 재교정서비스를 이용가능하며, 프리미엄 교정은 재교정 시에 20% 단어 수 추가 미만의 문서의 경우,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료 재교정이 가능합니다. 

(*무료 재교정 정책 확인하기 : https://www.editage.co.kr/editing/mre.html, 재교정 요청은 [이곳] 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영문교정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s://www.editage.co.kr/editing/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작업 요청시 주의사항*


*HWP파일로 의뢰해주신 작업파일은 워드(docx)파일로 전환하여 작업 진행되며 작업완료본도 워드파일로 발송됨을 알려드립니다.  HWP 파일에서 작성된 수식의 경우 Ms word 과 호환되지 않아 수정 불가능한 양식 또는 그림으로 변환되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십시오.  


*La tex 파일로 작업 의뢰 해주실 경우, 모든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Ms word 파일 또는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


*PDF 파일의 경우,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모두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