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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반
FAQ Korea
에디티지 카드 관련
14
에디티지 카드는 무엇인가요?
결제 수단이 어떻게 되나요?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후 바로 서비스 이용금액으로 사용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등과 같은 지출증빙용 서류를 받을 수 있나요?
14개의 아티클 모두 보기
결제/환불 관련
12
시스템에 결제완료가 확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세금 계산서 및 거래명세서를 요청을 할 수 있나요?
결제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청구서 또는 영수증의 기재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관련하여 질문이 있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12개의 아티클 모두 보기
교정서비스 관련
18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 (저널 답변서 교정 옵션 추가 가능)
일반교정서비스와 프리미엄 교정 서비스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다중 재교정 작업'은 어떤 작업입니까?
일반 교정을 받은 후 같은 문서에 프리미엄 재교정을 신청할 경우, 교정료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영-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18개의 아티클 모두 보기
고객지원 센터 이용방법
3
티켓이란?
고객지원 센터에서 무엇이 가능한가요?
에디티지 서비스팀에게 어떻게 연결 가능하나요?
품질관리 정책
5
에디터가 교정된 파일에 코멘트를 남긴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에디터가 교정한 파일에 대해서 질문할 사항이 있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업을 받은 내용에서 에디터가 저자의 의도를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 발견되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교정 품질에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교정 받은 논문을 투고후 저널에서 영어 교정 측면에 관하여 지적을 받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시스템 관련
9
온라인 시스템이 무엇인가요?
아이디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됩니까?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됩니까?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교정된 내용을 모두 적용한 Clean version (최종본)으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9개의 아티클 모두 보기
에디티지 연구기관 지원 프로그램
9
Editage for Labs(구 에디티지 연구기관 할인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연구기관 책임자만 E.F.L 등록이 가능한가요?
EFL 및 회원 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결제관리자란 무엇인가요?
제가 작성한 논문을 EFL의 다른 회원이 볼 수 있나요?
9개의 아티클 모두 보기
헬프데스크 소프트웨어
Freshdes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