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저널 투고를 위한 포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견적의뢰를 접수하실시 저널 포매팅 요청이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투고를 원하시는 저널의 URL을 기입하여 주시면 저희 에디터가 저널에서 요구하는 포매팅 양식에 맞춰드립니다.

 (일반교정/프리미엄 교정의 경우 1회 무료 포매팅 포함, 프리미엄 교정 이용 시 저널답변서 교정을 선택하시는 경우, 다수 저널 양식교정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부분교정 의뢰시 저널양식교정(Formatting)을 희망하시는 경우, 불필요한 저널 게재 거절사유 방지를 위해 원고 전문을 보내주시길 요청드리며, 이 경우 '에디티에게 전하는 말'에 '부분교정 + 전체 저널양식교정 요청'이라고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저널양식교정 비용은 별도 부과됩니다.)  


*작업 요청시 주의사항*


*HWP파일로 의뢰해주신 작업파일은 워드(docx)파일로 전환하여 작업 진행되며 작업완료본도 워드파일로 발송됨을 알려드립니다.  HWP 파일에서 작성된 수식의 경우 Ms word 과 호환되지 않아 수정 불가능한 양식 또는 그림으로 변환되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십시오.  


*La tex 파일로 작업 의뢰 해주실 경우, 모든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Ms word 파일 또는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


*PDF 파일의 경우, 포매팅과 관련된 코멘트는 모두 에디터의 편지를 통해 받아보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