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교정한 내용에 대하여 질문사항이 있는 경우, 온라인 시스템 로그인 후 메인메뉴에서 '작업내역' -> '완료된 작업 및 질문' 선택 후, '해당 작업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에서 '교정자에게 질문이 있습니다.'를 선택하면 '채팅으로 질문하기'로 이동합니다. 


 교정 서비스의 경우, 위의 설명되어있는 방법으로 채팅을 통해 교정가에게 질문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평일 영업시간 안에 해당 코너를 통해 영어로 질문을 하실 경우, 에디터가 2 시간 이내로 답변해드립니다. 

*참고

1.질문의 양 및 기타 사항에 따라 답변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양이 많은 경우, 에디터의 답변은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에디터는 영어 원어민으로서 교정내용과 관련된 질문사항은 영문으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


3. 해당 코너는 교정이 완료된 문서 내 특정 부분에 대하여 질문을 하시거나, 에디터의 코멘트에 대한 답변 혹은 질문을 남기실 경우에 한해서 에디터에게 전달을 도와드리고 있는 공간입니다. 재교정이 필요하신 경우, '작업내역' -> '완료된 작업 및 질문' 선택 후, '교정자에게 질문이 있습니다.' 에서 '문서에 수정한 부분이 있습니다.'를 선택하여 재교정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신 서비스의 무료 재교정 정책에 따라 재교정비가 책정됩니다.)


4. 온라인 시스템에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submit-korea@editage.com 으로 작업번호와 질문내용을 첨부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