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서를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시면 되며, 만약 7일 이상 결제가 지연될 경우 결제확인 메일이 시스템에서 발송됨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기관을 통해 결제하는 경우나 특별한 사정으로 결제가 지연되는 경우 지연사유와 함께 결제 확정 일자를 [email protected] 으로 이메일 송부 부탁드립니다. 다만, 시스템상 자동 이메일이 전송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결제팀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교정 결과물을 받은 다음 결제를 해도 되나요? 인쇄
수정 날짜: 수, 21 2월, 2018 시간: 12:16 PM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예 아니오
Send feedback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