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환불 관련

시스템에 결제완료가 확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개인, 법인)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는 결제 후 30분이내 바로 반영이 됩니다.(새로고침 필요), 단, 가상계좌 결제, 무통장입금 는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시스템에 반영된 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결제 확인 및 영수증 발행을 원하실 경우라면...
월, 6 3월, 2017 at 8:32 AM
세금 계산서 및 거래명세서를 요청을 할 수 있나요?
2011년 3월부터 국내 법인  캑터스커뮤니케이션즈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 전자 세금계산서는 교정의뢰 시 청구서 종류 “세금계산서”로 선택하신 후 해당 내용을 기재하십시오.   거래명세서는 결제요청사항 란에 거래명세서 요청을 기입하여 주...
월, 6 3월, 2017 at 8:32 AM
결제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방식 변경은 결제완료일부터 90일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기간은 당사의 회계기간으로 제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544-9241 다이얼 후 3번 결제팀으로 연락주십시오. -결제팀 근무시간:  09:00~18:00 
월, 6 3월, 2017 at 8:08 AM
청구서 또는 영수증의 기재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청구서의 수신자정보의 변경은 에디티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청구서 수정하기"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의 기재사항 변경은 1544-9241 내선번호 3번 또는 paymentskorea@editage.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목, 3 3월, 2016 at 4:29 PM
결제 관련하여 질문이 있다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paymentskorea@editage.com 또는 1544-9241 (내선번호 3번)로 연락해 주십시오. *결제팀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월, 6 3월, 2017 at 8:08 AM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와 같이 2가지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 일반 또는 법인(연구비)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① 온라인 일반카드 결제 : 개인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통한 인증 또는 전자공인인증서을 통한 인증절차 필수) ② 온라인 법인카드...
월, 29 10월, 2018 at 2:09 PM
교정 결과물을 받은 다음 결제를 해도 되나요?
청구서를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시면 되며, 만약 7일 이상 결제가 지연될 경우 결제확인 메일이 시스템에서 발송됨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기관을 통해 결제하는 경우나 특별한 사정으로 결제가 지연되는 경우 지연사유와 함께 결제 확정 일자를 paymentskorea@edi...
수, 21 2월, 2018 at 12:16 PM
청구서, 영수증 등은 어떻게 출력할수 있나요?
에디티지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작업 완료된 건에 대하여  “결제내역/영수증” 창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결제완료 후 생성됩니다.)
목, 3 3월, 2016 at 4:40 PM
교정료 결제가 완료된 이후 품질할인을 받은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네, 기존 결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품질 할인된 금액만큼 신용카드 결제 건 중 일부 혹은 전체 금액 취소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 할인된 금액만큼 적립금으로도 전환이 가능합니다. 2)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
월, 6 3월, 2017 at 8:35 AM
선결제 금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에디티지 온라인 시스템에 로그인하신 이후,  "결제/청구서 =>"에디티지 카드(선결제)"=> "에디티지 카드 이용내역 및 충전" [여기를 클릭]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에디티지카드 사용기한은 결제일로부터 5년입니다. 환불은...
월, 6 3월, 2017 at 8:3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