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기존 결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품질 할인된 금액만큼 신용카드 결제 건 중 일부 혹은 전체 금액 취소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 할인된 금액만큼 적립금으로도 전환이 가능합니다.
2) 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품질 할인된 금액만큼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입금자명의 통장사본을 메일로 보내주셔야 하며, 기존 입금된 계좌로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 절차 문의는 결제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3478-4396 (내선번호 5번) 또는 paymentskorea@editage.com
-결제팀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교정료 결제가 완료된 이후 품질할인을 받은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인쇄
수정 날짜: 금, 15 1월, 2021 시간: 12:10 PM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예 아니오
Send feedback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