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한 답변이 FAQ 리스트에서 빠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에 연관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 관련된 FAQ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FAQ 리스트에서 고객님께서 문의하시고자 하는 내용에 대한 답변이 없을 때는,  [신규 고객지원 티켓 작성]  클릭하시어 서비스 담당팀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티켓을 보내주시면, 에디티지 서비스팀이 해당 사항을 확인 후 고객님의 해당 내용에 대한 회신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에디티지 영업시간 

개인고객팀: 09:00~18:00 (월-금), 12:30~21:30 (토)

기관 및 결제팀: 09:00~18:00 (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