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센터 이용방법

티켓이란?
티켓은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신규 고객지원 티켓 작성]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요청사항이나 문의 사항을 티켓으로 제출하시면, 에디티지 서비스팀이 영업시간 기준 1시간 안에 해당 내용에 대한 회신을 드립니다. 에디티지 영업시간  개인고객...
금, 15 1월, 2021 at 11:50 AM
고객지원 센터에서 무엇이 가능한가요?
우선,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내용에 대한 답변이 FAQ 리스트에서 빠른 검색 가능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에 연관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 관련된 FAQ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FAQ 리스트에서 고객님께서 문의하시고...
금, 15 1월, 2021 at 11:51 AM
에디티지 서비스팀에게 어떻게 연결 가능하나요?
두 가지 방법으로 에디티지 서비스팀에게 연결 가능하십니다. 1.  [신규 고객지원 티켓 작성]  을 통해 문의사항을 접수 문의사항 접수 이후 영업시간 기준 1시간 안에 해당 내용에 대한 회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ip: 티켓의 Subject Field...
금, 15 1월, 2021 at 11:5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