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방법으로 에디티지 서비스팀에게 연결 가능하십니다.
1. [신규 고객지원 티켓 작성] 을 통해 문의사항을 접수
문의사항 접수 이후 영업시간 기준 1시간 안에 해당 내용에 대한 회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ip: 티켓의 Subject Field 의 경우 검색기능을 포함합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 문의의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화면 오른쪽에서 관련된 FAQ 리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전화 연결
영업시간인 경우 02-3478-4396 로 연결하여 에디티지 서비스 담당팀과 통화
에디티지 영업시간
개인고객팀: 09:00~18:00 (월-금), 12:30~21:30 (토)
기관 및 결제팀: 09:00~18:00 (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