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정책
에디터가 교정한 내용에 대해 확인 요청을 하는 코멘트를 남긴 경우 또는 교정된 내용에 궁금하신 점이 있을 경우, 온라인 시스템 [질문제출하기]를 통하여 담당 에디터와의 교신이 가능합니다. 다만, 에디터는 원어민임에 따라 교정 내용과 관련된 질문사항은 영문으로 작성...
일요일, 22 7월, 2018 시간: 8:14 PM
에디터가 교정한 내용에 대하여 질문사항이 있는 경우 온라인 시스템 [질문제출하기]를 통하여 에디터와의 교신이 가능하십니다. 에디터는 영어 원어민으로서 교정내용과 관련된 질문사항은 영문으로 접수해주시가 바라며, 온라인 시스템에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
일요일, 22 7월, 2018 시간: 8:14 PM
만일 완료된 작업을 받아보신 이후 교정/번역 된 부분에 대하여 에디터/번역가가 본래의 의도와 다르게 변경한것을 확인하셨을 경우, [질문제출하기]를 통하여 에디터 또는 번역가와의 교신이 가능합니다. 에디터는 영어 원어민으로서 교정내용과 관련된 질문사항은 영문으로 접수...
일요일, 22 7월, 2018 시간: 8:15 PM
교정 품질에 만족을 하지 못하시는 경우 온라인 시스템 내, 스마일 아이콘을 통해 피드백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남겨주실 시, 재교정시 똑같은 실수의 번복을 피하기 위하여, 최대한 불만족스러우셨던 부분에 대한 자세한 예시를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재...
일요일, 22 7월, 2018 시간: 8:16 PM
저널 심사시 비영어권 저자의 논문의 경우, 영어권 원어민에 의한 영문교정에도 불구하고 사소한 어휘 사용의 차이, 미미한 오류로 인하여 저자에게 영어권 원어민에게 교정을 받도록 권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저널에서 Editage에서 교정을 받으신 논문에 대하여...
일요일, 22 7월, 2018 시간: 8:17 PM